경기관광공사-파주포크페스티벌, 세시봉 아이유 만날 파주포크페스티벌, 열차상품 출시
상태바
경기관광공사-파주포크페스티벌, 세시봉 아이유 만날 파주포크페스티벌, 열차상품 출시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2.07.2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세펠리치아노, 세시봉, 아이유 등이 한 무대에 서는 ‘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9월 8~9일/임진각평화누리)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열차 관광상품이 24일 출시됐다.

경기관광공사와 보군여행사는 파주포크페스티벌 관람객들을 위해 지방과 수도권에서 출발하는 열차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방출발 열차상품은 부산역에서 출발해 울산-태화강역-동대구-대전을 거치며, 수도권 출발 열차상품은 수원역에서 출발해 영등포-서울역을 경유한다. 두 상품 모두 파주포크페스티벌을 위한 전용 열차로, 임진강역까지 갈아타지 않고 한 번에 갈 수 있다.

지방 상품은 제3땅굴을 포함한 DMZ 투어와 포크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투어비용과 열차비용을 합쳐 대인기준 89,000원이다.

10만원이 안 되는 비용으로 하루만에 DMZ와 포크페스티벌을 모두 볼 수 있는 셈이다. 수도권 상품은 열차 이용 요금과 포크페스티벌 입장료를 포함해 수원 출발 기준으로 대인 35,000원.
파주포크페스티벌은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며 작년 제1회 행사를 통해 이미 그 인기를 검증받았다.

보이지 않는 눈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보는 ‘호세 펠리치아노’, 통기타 음악 문화를 이끌었던 송창식-윤형주-김세환의 ‘세시봉 친구들’, 국민 여동생 아이유 등 국내외 정상급 포크 음악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호세펠리치아노, 세시봉, 아이유 등이 참가하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급 포크 무대로, 이번 열차상품을 이용하면 편하게 임진강 역까지 와서 DMZ와 포크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열차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군여행사 홈페이지(www.railtel.co.kr)와 전화(02-3210-1210)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