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판교 테크로밸리 첨단 R&D인력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 판교 테크로밸리 첨단 R&D인력 채용박람회 개최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2.06.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 KOREA, SK텔레시스 등 참여, 지역 우수인재 140여명 채용
ⓒ경기타임스
경기도는 판교테크노밸리에 기업이 입주를 시작함에 따라 IT, BT 등 첨단 R&D산업의 우수한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일자리창출과 고용증대를 위해 21일 13시부터 17시까지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글로벌R&D센터에서 '2012 판교테크노밸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도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문인력 채용박람회로 '경기과학기술진흥원'과 전문취업포털 '커리어'가 참여,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들이 만족하는 인재를 공급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GE KOREA, SK텔레시스 등 판교테크노밸리 기술혁신 선도기업 30여개 사가 참가하여 연구개발, SW엔지니어, 기술지원 등 140여명의 우수 인재를 채용 할 계획이다. 부대행사로 면접특강, 취업 컨설팅,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등이 함께 진행되어 구직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판교테크노밸리 입주(예정)기업을 대상으로 '2012 고용노동부 고용창출지원사업 설명회' 도 개최 할 예정이다.

이재율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판교테크노밸리에는 현재 120여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2015년까지 1,000개 이상 업체가 입주 할 계획이다"라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혁신 클러스터를 조성하기 위한 우수 연구인력 유치, 인력양성, R&D 연구개발 등의 정책지원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채용박람회 결과를 분석하여 입주기업들의 호응이 높을 경우,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판교테크노밸리 특성에 맞는 취업박람회를 시행할 방침이다.

www.newsquick.net  뉴스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