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김유정, 최연소 단독 뷰티모델 발탁
상태바
'해품달' 김유정, 최연소 단독 뷰티모델 발탁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6.2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정의 요가영상이 오는 7월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2012년 모델로 MBC 드라마 '해를 품은달'의 김유정을 발탁, 최연소 단독 뷰티모델 이라는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마-비(Derma-B)'는 이번 여름광고에서 '숨쉬는 피부보습'을 메인 테마로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한 '키크는 요가체조'영상을 제작했다.

평소에도 요가를 좋아한다는 김유정은 이번 광고촬영에서도 고난위도의 동작들을 어려움 없이 소화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7월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김유정의 '요가체조'는 또래 성장기 친구들을 위한 '키크는 요가' 를 컨셉으로 '이경희 자연치유 요가원' 원장이자 '엄마와 함께하는 우리아이 키크는 요가'의 저자인 이경희 박사의 자문으로 제작 되었다.

김유정과 '더마-비(Derma-B)'가 함께한 '키크는 요가'는 스트레칭과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줄수 있는 동작들을 선별해 아이가 혼자서도 따라 할수 있는 체조와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커플 요가체조등 2편으로 나누어 공개될 예정이다.

'더마-비(Derma-B)' 관계자는 "김유정은 사전 트레이닝 없이 광고촬영 당일 바로 요가 동작들을 지도 받았는데 고난위도의 동작들을 너무도 완벽히 소화해 전문가들도 놀랄 정도였다"며 "이번에 제작한 김유정의 요가체조 영상은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고 일상에서 쉽게 따라할수 있는 요가동작들 위주로 구성되어 성장기 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라도 함께할수 있을 것이다"라 전했다.

김유정의 요가체조 영상은 7월 1일부터 '더마-비(Derma-B)'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