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생활체육동호인 화합과 소통 한마당 팔달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대회
상태바
수원시 생활체육동호인 화합과 소통 한마당 팔달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대회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06.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윤건모)는 지난 6월 10일(일)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스포츠 한마당 '2012년도 팔달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구는 태권도, 축구, 배드민턴, 탁구, 볼링 5개 종목이 열리는 이번 대회는 총 61개 팀 2,0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꿈의체육관에서 통합개회식을 가졌다.

국회의원, 도․시의원, 구 단체장 및 국민생활체육 종목별 연합회장 등 내빈 40여명이 참석하여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격려했다.

윤건모 팔달구청장은 "그 동안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쓴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은 개인의 건강과 정서함양은 물론 스스로 참여하고 즐기는 가장 보편적인 여가문화로 발전되어가고 있다. 오늘 이 대회가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활력 넘치는 경기를 통하여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통합개회식은 참여 선수들의 편의 도모 및 의식행사 간소화를 위해 통합으로 치러졌으며, 수원시태권도시범단의 공연 등 참가자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행사 위주로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날 경기결과 태권도(단체전) 우승은 정인체육관, 축구(단체전) 우승은 사랑부 한마음축구회, 희망부 지동축구회, 배드민턴(단체전) 우승은 숙지클럽, 탁구(단체전) 우승은 클럽부 전국구클럽, 탁구교실부 고등동, 볼링(개인전) 우승은 김건학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