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인형극․음악․영화 등 다양한 장르작품 공연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인형극․음악․영화 등 다양한 장르작품 공연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05.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백대식)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든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화성가족공연영상페스티벌 2012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영상 페스티벌은 크게 세가지 이야기로 구분하여 세대별 맟춤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연극과 음악, 영화 등 세 가지 장르에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페스티벌은 어린이를 위한 네가지 인형이야기로, 우수동화 놀이 인형극 ‘호랑이 이야기’, 아이들이 직접 인형조정과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전시 ‘인형과 놀다’, 우주로 떠나는 판타지 인형극 ‘우주비행사’, 전쟁의 포화속에서 어린 주인공 달래가 꿈꾸는 판타지 드라마 ‘달래이야기’가 차례로 공연된다.

두 번째 페스티벌은 두가지 음악이야기로 화성시소년소녀합창단과 일본 댄스 신동들로 구성된 나고야 스튜디오 휘네스의 아름다운 만남 ‘드림콘서트’와 올해로 탄생 120주년을 맞는 20세기 음악천재 스트라빈스키의 색다른 음악극 ‘병사이야기’가 공연된다.

세 번째 페스티벌 영화이야기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화들로 꾸며진다.

영화이야기는 총 8편이 상영되며,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반석아트홀과 화성아트홀에서 ‘아티스트’, ‘훈장과 악동들’, '검사와 여선생', ‘두레소리’가 상영된데 이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반석아트홀에서 총 4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화성시문화재단 공연사업팀 관계자는 “5월을 맞아 지역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시키기 위해 공연뿐 아니라 우수영화상영, 체험전시 등 기획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 대표적인 가족페스티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각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아트홀 홈페이지 art.hcf.or.kr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