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남기 감독, 연예계 성폭행 사건 등 X파일 '매니지먼트'로 발간
상태바
권남기 감독, 연예계 성폭행 사건 등 X파일 '매니지먼트'로 발간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2.05.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 기획사 대표들과 연습생등 성폭행과 성상납문제로 사회적 이슈가 되는 가운데 영화가독 권남기의 '매니지먼트'책 발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계의 비일비재한 성폭행부터 성상납 문제까지 갓 스물이 넘은 여배우등 스타들의 명멸에 얽힌 '은밀한 거래'와 적나라한 성접대등을 묘사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4월25일 발간된 '매니지먼트(도모북스 펴냄)' 소설의 저자 권남기 감독은 영화 연출 및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며 20여년 동안 연예인과 매니저들의 모습을 지켜봐온 경험을 토대로 연예계 사건 X파일을 소재로 담아냈다.

대한민국 탑 여배우의 기자회견이 열리는 그랜드 볼륨. 그리고 기자회견도중 권총으로 자살한 여배우.누가 그녀를 죽였는가? 죽음으로서 드러나는 오해와 진실, '어느 누구도 이 진실 앞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라는 짤막하며 선정적인 대문글과 함께 그간 연예계의 진실 혹은 거짓된 내용을 자세하게 구사했다.

이에 권감독은 "미화되고 화려하게 포장된 연예계의 이면을 날카롭고 사실적인 필체로 생생한 영상을 보듯 그려낸 작품"이라며 "연예계 비리와 사건들을 파헤치기 위한 소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매니지먼트 저자 권남기 감독은 '카리스마 탈출기'로 영화 감독으로 데뷔해 현재, 영화 '외계인들' 연출과 장편소설 '죽어줘,제발'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