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외국인주민센터,시공(時空)을 초월한 사랑의 하모니 지구촌어린이합창단 3기 발대식
상태바
안산외국인주민센터,시공(時空)을 초월한 사랑의 하모니 지구촌어린이합창단 3기 발대식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2.03.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외국인주민센터,지구촌어린이합창단 3기 발대식ⓒ경기타임스

시공(時空)을 초월한 사랑의 하모니 지구촌어린이합창단 3기 발대식
“지구촌어린이합창단” 3기 발대식이 지난 24일 안산시 외국인주민센터 3층 문화의집에서 열렸다.

 지구촌어린이합창단은 2009년 12월 다문화연주회 “모두콘서트”를 계기로 결성되어, 2011년 전국다문화어린이합창대회 특별상수상, 안산을 빛낸 단체부분 안산정론대상을 수상하였고, 세계인의 날 기념행사 등 10여개의 여러 축하무대를 통해 안산시 위상을 향상시켰으며 큰 무대경험을 통해 어린이의 음악교육은 물론 자신감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지구촌어린이합창단의 체계적인 지원과 육성을 위해 하나UBS자산운영과 UBS증권및은행, 위스타트글로벌 아동센터, 시립선부어린이집이 함께 손을 잡고 같이 나가고 있다.
 
 올해에는 지구촌어린이합창단은 유아반(15명), 초등반(32명)으로 총 47명이 합창단원으로 함께 이끌고 갈 예정이며 금년도 공연계획은 어린이날 기념공연, 제5회 세계인의 날 기념공연, 다양한 재능나눔 공연, 정기발표회 등 활발한 활동을 위한 나래를 펼치는 중이다.

 이번 3기 발대식은 합창단 운영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진재욱 하나UBS자산운영 대표이사와 김영일 UBS증권 이사 등 100여명 내빈여러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지구촌어린이합창단에 많은 시민들이 사랑과 관심을 가질 때 사랑의 하모니가 희망의 메시지를 통하여 아름다운 메아리로 전국 방방곡곡에 울려퍼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