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영통구 매탄2동 좋은 시장열린대회 가져
상태바
수원시영통구 매탄2동 좋은 시장열린대회 가져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02.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영통구 매탄2동 좋은 시장열린대회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주민센터에서는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달 말에 매탄2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주민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변화와 희망의 도시로 도약하는 수원의 ‘좋은 시장 열린 대화“를 가졌다.

좋은 시장 열린 대화“는 비브라토 연주단의 섹소폰 연주가 있었고, 이어 일일이 주민들과 악수를 나누며 염태영 수원시장이 인사를 했으며 권찬호 매탄2동장의 소개에 주민들은 염시장을 큰 박수로 맞이해 주었다.

 참석한 구민들은 진지한 자세로 ‘사람중심의 휴먼시티 수원의 비상’에 대한 2012년 시정계획을 청취하였고 지난해 큰 성과와 새로운 해의 계획이 소개될 때 마다 힘찬 박수로 환호하였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2012년 수원의 중점추진 시책인 친환경 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분당선 1차 개통, 프로야구 10구단 유치, 지하철 4호선 연장, 친환경 교통수단, 주민자치 1번지 마을만들기 사업 확대, 수원화성오산 통합 등 큰 밑그림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였고, 주민들은 진지하게 청취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문을 하는 등 시종일관 뜨거운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최초로 매탄2동 주민들의 트위터(@beauty5655 @91wjpa가, @wos0809)로 사진과 함께 실시간 보내져 진지한 대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매탄2동에서도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시․구정 시책에 발맞춰 동민들과 소통하는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마을만들기 등 사업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