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문화재단,최주봉’ 주연의'그대를 사랑합니다'무대에 올려
상태바
화성문화재단,최주봉’ 주연의'그대를 사랑합니다'무대에 올려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11.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선보이는 최주봉의 그대를 사랑합니다.ⓒ경기타임스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백대식)은 연극의 대중화를 위한 ‘화제의 연극 시리즈’두 번째 작품으로 오는 26일 ~ 27일 명품배우 ‘최주봉’ 주연의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무대에 올린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인기 만화가 ‘강풀’의 원작으로 연극에 이어 영화까지 제작된 화제의 작품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의 러브스토리인 원작은 연재 당시 1,000만 네티즌을 사로잡았고 연극 또한 12만명 이상이 관람한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 받았다.

우유배달을 다니는 괴팍한 할아버지 ‘김만석’, 이름도 없이 칠십 평생을 송씨로 불리며 살아온 ‘송이쁜’ 할머니, 치매에 걸린 부인을 정성껏 돌보는 주차관리원 ‘장군봉’ 할아버지, 그의 부인 ‘조순이’ 할머니.

비슷한 연배와 처지의 그들은 인생의 끝자락에서 인연을 맺고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고,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게 된다.

하지만 너무 늦게 만난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는 자신들의 마음을 다 전달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 조차 제대로 허락 되지 않는데…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촌스럽지만 진솔하고, 여느 젊은이들의 사랑과 같이 수줍어하고 질투하고 화해하며 사랑을 쌓아가는 노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는 부모님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부모 세대에게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닌 바로 내 이야기라는 공감을 주는 작품으로 다가 올 것이다.

화성시문화재단 백대식 대표이사는 “세대를 초월하는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 줄 이번 공연에 부모님을 떠올리면 가슴 한편이 시린 자식 분들은 이번 기회에 부모님 손을 꼭 잡고와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중장년층 부모님 세대는 부부가 함께 관람하며 따뜻한 부부애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겨울의 문턱에서 우리 가슴을 따뜻하게 해 줄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