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울화성복지타운 “장애인·어르신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요”
상태바
나래울화성복지타운 “장애인·어르신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요”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09.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래울화성복지타운이 “장애인·어르신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고”있다.ⓒ경기타임스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이종길)은 8월 30일~9월 1일(2박 3일)까지 지역 내 저소득 ·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40여명을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은 평소 여행의 기회가 없는 저소득 · 독거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경기도 바우처와 (주)트래블그룹라온제나 여행사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장애인과 어르신은 제주도 해안의 수려한 경치 등을 둘러보며 올레길, 천지연 폭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승마체험을 즐겼다. 더불어 제주도에서 맛 볼 수 있는 향토 음식을 먹으며 모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제주도 여행을 참여한 한 어르신은 “그 동안 여행 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비행기도 처음 타보고 제주도를 가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살다보니 이렇게 좋을 날도 있다.”라고 말하며 매우 만족해하였다.  

(주)트래블그룹라온제나(라온제나 고속관광, 라온제나 트래블, 미로항공 여행)회장 허국은 “저소득 · 독거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여행이였다”며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여행기회를 제공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