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30일 오픈
상태바
용인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30일 오픈
  • 윤혜란 기자
  • 승인 2011.04.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캐리비안 베이는 30일 어드벤처 풀, 실내아쿠아틱 센터 오픈한다.ⓒ경기타임스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야외 파도풀과 어드벤처 풀, 실내 아쿠아틱 센터 등을 30일 오픈한다.

캐리비안 베이 관계자는 "어린이날 등 휴일이 집중된 5월을 맞아 고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예년보다 1주일가량 앞당겨 조기 개장하게 됐다"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편의 시설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이에 따라 고객이 대기하지 않고 곧바로 입장할 수 있도록 이용권 사전예매 제도를 활성화했고 타워 래프트와 타워 부메랑고 등 인기 기종의 대기라인을 분리했다.

또 야외 식음 가판대의 조리 시설을 늘려 음식 제공 속도를 높였고 고객들이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실내 탈의공간을 넓히고 샤워 시설, 파우더룸을 증축했다.

용인 캐리비안 베이는 30일 어드벤처 풀, 실내아쿠아틱 센터 오픈한다.ⓒ경기타임스
이밖에 방갈로 형태의 '빌리지' 내부 집기를 교체하고 지붕 개선과 함께 빗물 방지용 레인 커버를 설치했으며 빌리지 내부에 파크 이용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내판도 별도로 비치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5월 한 달간 제휴 신용카드를 소지한 입장객들에게 이용 요금의 30∼40% 할인하고 자녀가 셋 이상 되는 다자녀 가족 손님들에게도 20% 할인혜택을 준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6월 1일 야외 모든 시설을 오픈하고 6월 중순에는 '워터슬라이드의 T Express'라는 신개념의 어트랙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