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조원2동, 봉사단체원과 함께하는 화합행사
상태바
장안구 조원2동, 봉사단체원과 함께하는 화합행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2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회, 정자2동에 쌀 25포 후원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21일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연합회 주관으로 관내 봉사단체원 100여명을 초청해 신년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해년 새해를 맞아 작년 한 해 동안 동 행정을 위해 봉사하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온 봉사단체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의 단합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시의원과 주민 등이 참석해 먹거리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진 조원2동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기해년 새해 더욱더 살기 좋은 조원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회, 정자2동에 쌀 25포 후원
 
정자동의 천지회는 지난 21일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 25포를 정자2동에 기탁했다.
 지회는 서울정형외과 신재기 원장을 비롯한 장안구 지역의 주민 64명으로 구성된 친목단체로 수년간 정자1․2․3동과 파장동에 쌀을 기탁해왔다.
 신재기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회원들이 쌀 나눔에 함께해줘 고맙다며,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은 ‘설 명절맞이 이웃 나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18일에는 정자동 소재 춘향골남원추어탕에서도 쌀 50포를 후원한 바 있다.
 
이날 전달받은 쌀은 오는 29일까지 모아지는 후원품 등과 함께 관내 취약가구와 독거노인가구에 전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