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청 앞 소망터널 기해년 희망 나누세요
상태바
수원시 장안구청 앞 소망터널 기해년 희망 나누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맞이 떡국행사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장안구청 앞 광장에는 조형물, 트리, 조명이 한데 어울어진 쉼터, 소망터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소망터널에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 해를 상징하는 황금돼지 조형물이 설치되어 누구나 새해의 소망을 나눌 수 있다. 소원지에 가족의 행복과 건강, 덕담, 바램 등의 한해의 희망을 적어 황금돼지에 걸어두면 새해의 희망을 가질 수 있다.

 또, 기해년 새해 장안구의 의지가 담아있는 휴먼시티 수원, 수원시 승격 70주년, 소통행정, 정다운 도시 행복한 장안이라는 4개의 로고젝터가 밝게 펼쳐져 있다.

 소망터널의 빛의 조명과 조형물, 그림 작품의 멋진 조화는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연인과 가족이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소망터널이 2월 말까지 운영된다며 “도심 속에서 새로운 추억과 따뜻한 희망을 주는 추억의 장소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구, 신년 맞이 떡국행사

구는 2019년 기해년 새해 첫날인 지난 2일 구내식당에서 신년 맞이 떡국행사를 가졌다.
 
이날 직원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신태호 장안구청장이 직접 떡국을 배식하며 지난 한 해 동안 구정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직원들을 격려하며 새해인사를 나눴다.
 
신 구청장은 “지난해 구정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2019년 황금돼지의 해에 떡국을 나눠먹으며 서로 간 화합과 소통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2019년에도 정다운 도시, 행복한 장안을 위해 구민이 행복한 각종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