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F/W 시즌 두 번째.. 장필순, 현재 진행형의 거장
상태바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F/W 시즌 두 번째.. 장필순, 현재 진행형의 거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8.11.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F/W시즌 두 번째 무대가 곧 시작 된다. 이번 무대의 주인공은 가수 장필순이다. 14일 오전 11시 ‘센티멘탈’ 이라는 수식어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가수 장필순이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을 찾아온다.

가을에 어울리는 허스키 보이스가 특징인 장필순은 1990년대, 200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다. 앨범 1위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한국 대중음악계에 커다란 족적을 남긴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은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제비꽃', '행복하지 않은지' 등 많은 명곡을 남겼다.

11월 브런치콘서트의 주제는 ‘가을, 그리고 사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수 장필순의 사랑과 관련된 명곡들을 한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다. 그리고 올해도 안방을 지키는 호스트 김종진의 진행은 공연을 더욱 매끄럽게 이끌어 갈 것이다.

이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에서는 풍성한 음악과 함께, 커피와 샌드위치까지 즐길 수 있다. 일상에서 잠시 빠져나와 친구, 연인, 부부, 동료들과 브런치를 즐기며, 김종진과 장필순의 토크와 음악에 귀 기울여보자. 명곡들을 함께 부르는 오전 11시의 브런치콘서트는 관객 모두에게 기억에 남을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