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9월 기획공연어린이 상설공연 '브러쉬'
상태바
오산시, 9월 기획공연어린이 상설공연 '브러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9.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시설개선공사를 끝마치고 9월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방방곡곡 민간우수작품 선정작인 ⌜브러쉬⌟공연을 오는 7일에서 8일까지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의 극단 ‘브러쉬 씨어터’는 창립 초기부터 우리 공연의 국제시장 진출을 목표로 달려온 세계적인 극단으로서 이번 작품은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아시안 예술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해 스페인 마드리드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에서 공식 개막작으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브러쉬’는 동생이 갖고 싶은 대성이가 강아지 달봉이와 할머니 산장에 놀러가게 되고, 할머니는 그들에게 아주 특별하고 신기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를 다룬 공연이다.

 무대는 보고, 듣고, 만지면서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 무대로 꾸며지며, 사차원 공연예술로 붓과 종이로 채워 무대가 살아 움직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또한 맑은 실로폰과 따스한 아코디언의 멜로디가 하모니를 이루는 라이브 음악과 대형 도화지에 대형 붓으로 그림을 그려 입체감 있는 무대로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시간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이기도 하다. 기상천외한 효과음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가족 간의 소통과 관심, 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금요일은 어린이집과 유치원 단체로 운영되며, 토요일은 일반관객들에게 오픈된다. 또한 공연관람 어린이 관객을 위하여 공연시간 2시간 전부터 공연장 앞마당에서 에어바운스로 마련된 어린이 놀이마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연령은 36개월 이상 입장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 http://osan.go.kr/arts)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