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국립발레단과 유니버설발레단 수원SK아트리움 발레데이트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국립발레단과 유니버설발레단 수원SK아트리움 발레데이트 시리즈 선보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7.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2018 수원SK아트리움 발레데이트 시리즈’로 온가족이 함께 관람하고 발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해설이 있는 발레를 선보인다.

다음달 12일 강수진 예술감독이 이끄는 국립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 돈키호테'는 선술집 딸 키트리와 이발사 바질의 우여곡절 사랑이야기로 국립발레단이 발레의 대중화를 위하여 전막 작품의 주요 장면을 선별, 해설과 함께 선보이는 ‘해설이 있는 발레’ 시리즈 중 하나이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등장인물인 가마쉬가 해설과 함께 극을 이끌어가며 작품의 이해를 도와 관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대표적인 희극발레로 유쾌하게 즐기기 좋으며, 1막 스페인 광장, 2막 선술집, 3막 키트리와 바질의 결혼식 등 총 3막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어 10월 14일에는 문훈숙 단장이 이끄는 유니버설발레단의 유수한 작품을 하이라이트로 엮은 <해설이 있는 스페셜 갈라>를 공연한다. 클래식 발레의 대명사 ‘백조의 호수’, ‘지젤’, ‘해적’ 등을 비롯해 ‘발레 춘향’ 등 창작발레까지 선보여진다.

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2018년 발레데이트는 발레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시리즈”라고 밝혔다.

발레 데이트 시리즈는 각 공연별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판매되며, 다음달 11일까지 패키지 티켓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발레 데이트 시리즈의 두 작품을 모두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50-5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