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후보, 화성시 첫 합동유세, 권칠승 “누구보다 화성을 잘 이끌 사람”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 후보, 화성시 첫 합동유세, 권칠승 “누구보다 화성을 잘 이끌 사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6.01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서철모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후보가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31일 저녁 병점 롯데시네마 사거리에서 첫 합동유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세 몰이에 나섰다.

권칠승 화성병 국회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을 모시던, 누구보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잘 이해하는 사람”이라며 서철모 후보를 “누구보다 화성을 잘 이끌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함께 더불어민주당 경선을 치렀던 이홍근 공동선대위원장은 “내가 추구했던 가치가 민주당의 가치였듯이 그 가치가 바로 서철모의 가치”라며 원 팀임을 강조했고, 함께 경선을 치른 홍순권 공동선대위원장 역시 “서철모 후보의 당선을 위해 견마지로의 의지로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서철모 후보는 이에 화답하며 “이번 지방선거는 평화의 봄이 오는 길목을 지켜내는 선거”라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화성시민의 행복을 위해 민주당 후보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첫 합동유세에는 이원욱 권칠승 안민석 국회의원, 김용 지역위원장, 함께 경선을 뛰었던 이홍근 조대현 이홍근 전 후보,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시의원 후보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