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인프라 확충을 통해 화성시민의 삶의 질 높여 나갈 것
상태바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인프라 확충을 통해 화성시민의 삶의 질 높여 나갈 것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4.1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조대현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인구성장 속도에 발맞춘 적절한 도시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11일, 봉담지역 당원과 주민을 만나 봉담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봉담은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면서 인구가 급성장하는 지역으로, 대중교통, 문화체육시설 부족 등 기본적인 생활기반시설이 부족하다는데 공감대를 이뤘다.

조대현 예비후보는 "화성시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지만 도시 인프라는 이를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다"며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우선순위를 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필요한 인프라를 확충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봉담의 경우, 인프라 개선을 위해서는 인접한 수원시의 협조가 필수적"이라며 "타지자체의 협조를 적극 끌어내 주민들의 실질적인 생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조대현 예비후보는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 78번 전 지역이 고르게 잘 사는 국가균형발전, 79번 도시경쟁력 강화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도시재생뉴딜 추진에 화성시가 앞장서겠다"며 "어느 지역에 살고 있든 화성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