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안성공도. 하남풍산 국민임대주택 독거노인 봄맞이 이불 세탁 봉사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안성공도. 하남풍산 국민임대주택 독거노인 봄맞이 이불 세탁 봉사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4.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시공사는 공사가 관리하고 있는 안성공도 및 하남풍산 국민임대주택에서 독거 어르신 대상으로 이불 세탁 봉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봉사활동은 안성공도 2단지, 5단지 및 하남풍산 국민임대주택 총 3개 단지의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노인 겨울이불을 수거하여, 봉사직원들이 직접 세탁하고 건조까지 마쳤다. 이날 세탁봉사에는 경기도시공사 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공사는 지난 1월 주거복지부문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국민임대주택 등을 김용학 사장이 직접 방문하여 주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바 있다.

공사는 최상 수준의 주거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사 자체 주거복지지수도 구상하고 있다. 주거복지 수준을 상󰋯중󰋯하로 구분하고 요구되는 수준을 계량화하고 관리하여 주거복지 수준을 국내 최고수준으로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주거복지본부내에 T/F를 구성하여 운영중이다.

경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사회적 책임의 국제표준임 ISO 26000을 도입하여 공사 경영전반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공사가 제공하는 주거복지 서비스도 사회적 가치 실현 관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