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석 더민주 화성시장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3ㆍ3ㆍ7’ 공약 발표
상태바
이규석 더민주 화성시장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3ㆍ3ㆍ7’ 공약 발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3.2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더불어민주당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28일 새로운 화성을 만들기 위한 ‘3·3·7’ 공약을 발표했다.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발표한 ‘3·3·7’ 공약은 동·서가 함께 어우러지는 도·복합 도시, 복지 등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화성을 만들기 위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발표한 ‘3·3·7’ 공약은 미래산업단지, 군공항 이전, 테마파크 조성을 중점으로 △자동차 부품 및 미래산업단지 조성 △동·서부 3개 권역 시립공원 설치 △동서 교육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화성시 시립종합병원 및 복합복지타운 유치 △서부권 관광단지 육성 △도로 재정비 및 자전거도로 △스마트시티 안전관리 등의 세부적인 추진방안이 담겨있다.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동·서로 분리된 화성시만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격차 해소를 위한 지역밀착형 정책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라면서 “화성시민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더 일하기 좋고, 더 살기 좋고, 더 놀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것은 제가 울타리를 벗어나 이 자리에 서게 된 이유”라면서 7가지 시민들과의 약속을 담은 3가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이어 “70만 화성시민들을 위해 보다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약속”이라면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