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의원, 지역현안사업 특별교부금 10억원 확보
상태바
권칠승 의원, 지역현안사업 특별교부금 10억원 확보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3.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의원(경기 화성병)은 14일 행정안전부로부터 ‘화성시동부권(반월) 체육시설 건립사업(5억원)’과 ‘생활안전 CCTV 설치사업(5억원)’ 등 총 10억원의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생활안전 CCTV 설치사업’ 6억원, 봉담 ‘어린이복합문화센터 신축’ 10억원 등 총 23억원의 특별교부금을 확보하였다. 최근 3연속 연이은 특교로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화성시는 방범용 CCTV 설치요구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부족한 재정여건으로 확대 설치가 어려웠다.

또한 동부권(반월) 체육시설 건립은 숙원사업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건장 증진 및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이 시급한 실정이었다.

이에 권칠승 의원은 지역 주민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행정안전부 담당자와 수차례 면담을 진행하면서 ‘화성시 동부권(반월) 체육시설 건립사업’과 ‘생활안전 CCTV 설치사업’의 필요성을 강조해왔고, 그 결과 10억원의 지원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권 의원은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금으로 지역 주민들의 생활안전은 물론 건전한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지역발전과 주민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지자체와 협의해 발굴하고 조속히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