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유아와 초등학교 대샹 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수원문화재단,유아와 초등학교 대샹 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3.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선착순으로 유아와 초등학교(3~6학년)를 대상 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 4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해 재단에서 진행되었던 교육사업을 평가하여 4개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했으며, 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슬기샘·지혜샘 어린이도서관에서 진행한다.

특정 분야에 편중되지 않고 타 분야와의 융합을 한 통합적 프로그램으로 미술과 인문학을 통합한 ‘도서관에서 살아있는 동화 속 주인공을 만나요’을 비롯해  음악과 글쓰기를 통합한 ‘나의 노래 작곡 프로젝트’, 국악·미술·연극을 통합한 ‘모두와 함께 돌자? 놀자! 강강술래’ , 연극으로 살아나는 그림책 ‘저승사자에게 잡혀간 호랑이’ 를 준비했다.

각 프로그램은 10~12회 차로 구성하였으며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프로그램별 1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예술교육팀 031-290-35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