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무럭 무럭! 씨앗이 꾸는 꿈 展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무럭 무럭! 씨앗이 꾸는 꿈 展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8.02.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무럭 무럭! 씨앗이 꾸는 꿈'展을 어린이미술체험관(1부)과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2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시는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오염에 맞서 공기정화를 비롯해 심리적 휴식과 안정감을 제공해주는 반려식물의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1부 어린이미술체험관에서는 꽃잎을 이용해 창의적인 예술작품을 만드는 백은하 작가와 다육이의 모습을 다채롭게 재구성한 김보람 작가의 작품 전시와 종이로 예쁜 식물을 만드는 ‘식물접기’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에서는 실제 식물을 예술로 승화시킨 안수빈 작가의 다육이들과 하늘을 날며 꿈을 꾸는 선인장을 그린 장유정 작가, 김보람 작가의 설치작품 전시와 반려식물에 대해 공부하는 ‘내 동생 풀잎이!’, 화분을 만들고 씨앗을 심어보는 ‘초록돌봄’체험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다

재단관계자는 “본 전시를 통해 식물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 감상은 물론, 어린이들이 식물에 대한 애정을 고취시키고 자연 생태계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문의 (031) 269-3647 홈페이지 www.suwonartcente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