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4일 평화역사 이야기 여행 콘서트
상태바
화성시, 24일 평화역사 이야기 여행 콘서트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2.2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는 24일 동탄센트럴파크에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움직이는 관광안내소와 함께‘평화역사이야기여행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지역만의 특색 있는 명소들과 연계한 관광코스를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시는 파주시, 수원시, 인천시 중구, 강화군과 함께 1권역인 ‘평화역사이야기 여행’권역에 속해 있으며, 이를 주제로 한 체험과 인성교육 중심의 여행코스들을 선정·홍보 중이다.

콘서트에서는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평화역사이야기 여행 권역의 우수 관광자원들을 소개하고자 화성시를 비롯해 파주시, 수원시, 인천시 중구, 강화군의 움직이는 관광안내소가 한자리에 모인다.

또한 전통 국악과 현대음악을 넘나드는 환상적인 전통비보이‘케이-리듬’의 공연을 시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를 해금과 감성보컬로 재해석한 ‘시월의 봄’과 코믹 마술, 저글링 공연 등이 준비됐다.
참여 시민들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지역별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토크쇼도 함께 열린다.

시는 평화역사이야기여행권역과 연계해 매향리에 평화역사여행 스테이션 라운지 조성, 평화 역사 투어버스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