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외국어마을, '친환경과학 탐험' 영어캠프 초·중학생 대상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모집
상태바
수원시외국어마을, '친환경과학 탐험' 영어캠프 초·중학생 대상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모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6.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외국어마을이 여름방학을 맞아 19일부터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친환경과학 탐험’(Eco-Environment Adventure)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 프로그램의 소재는 ‘환경’과 ‘과학’이다. 최근 미세먼지, 수질오염 등 환경오염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지구온난화에 대해 배우는 ‘Eco Earth’(생태학 지구) ▲태양열·풍력·수력 에너지에 대해 배우는 ‘Renewable Energy’(재생가능한 에너지) ▲음식에 숨어있는 과학원리를 알아보는 ‘Food Science’(음식 과학) ▲드론·가상현실 등 첨단 기술을 체험해보는 ‘Tech Innovation’(기술 혁신) 등 환경과 4차 산업 기술을 접목한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수원시외국어마을에서 자체 개발한 창의융합 영어학습 프로그램(Creative Blended English Program)을 활용한 해외 어학연수 수준의 영어학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용인 에버랜드에서 진행되는 환경 체험학습 ▲하루 동안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쓰기·어휘 훈련 ▲풍력자동차 만들기, 재활용품으로 보트 만들기 등 그룹 활동 프로그램 등을 전문 원어민 선생님이 진행한다.

캠프 진행 방식은 4박5일 간 진행되는 숙박형 캠프와 5일 간 진행되는 통학형 캠프, 두 가지다.

숙박형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7월 31일~8월 4일 진행된다. 수원시외국어마을 체험실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숙박은 경기대학교 기숙사(2인 1실)에서 한다. 13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40만 원이다.

통학형 캠프는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8월 7~11일(1차), 8월 14~18일(2차) 두 차례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의 학교를 중심으로 권역별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회차마다 140명씩 총 28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20만원이다.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를 시작해 인원 충원 시 마감한다. 수원시외국어마을 홈페이지(www.swgv.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후 참가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하거나 무통장 입금하면 된다.

날짜별 세부 프로그램 일정, 캠프 시설 소개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외국어마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문의: 031-251-6693, 수원시외국어마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