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수원시 그라운드골프협회 사무실 현판식 개최
상태바
권선구, 수원시 그라운드골프협회 사무실 현판식 개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5.0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서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
권선구, 수원시 그라운드골프협회 사무실 현판식ⓒ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는 금곡동 바람소리 공원내에 수원시 그라운드골프협회 현판식을 개최했다.

그라운드골프협회 사무실은 그라운드골프 운동장으로 이용하고 있는 서수원 칠보체육관 잔디구장 옆에 설치하여 앞으로 어르신들이 운동을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김병문 수원시 그라운드골프협회 회장은 “그라운드골프는 다른 운동종목에 비해 비교적 체력소모가 적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로 각광받고 있으며, 경기방식이 간단하여 어르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최고의 생활체육이다.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많은 대회 개최를 통하여 골프인구 저변확대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 수원서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

구는 4일, 수원서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회장 이세웅)를 방문하여 봉사하는 회원 10여명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서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는 매일 아침 수원역 및 벌터 교차로 등에서 교통혼잡 예방을 위한 교통봉사를 하고 있으며, 수원시 각종 행사 및 경찰서 행사에 참여하여 시민의 교통안전과 교통소통 흐름에 영향이 없도록 교통봉사를 하는 단체이다.

이세웅 모범운전자회장은 “이렇게 방문하여 격려해주셔서 회원들의 사기가 더 올라가고 있다. 시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필근 권선구청장은“시민을 위한 봉사를 하는 모범운전회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수원시의 교통흐름과 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하여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