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신규 공직자 그린박스 전달 등 동정소식
상태바
팔달구, 신규 공직자 그린박스 전달 등 동정소식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5.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달구, 신규 공직자에게 그린박스 전달ⓒ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는 1일 6개월의 시보기간을 거쳐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된 신규 공직자들에게 구청장 격려 메시지 카드와 함께 업무 효율성과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무용품이 담긴 Green Box (Start-up Box)를 전달했다.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신규 공직자들에게 지난 6개월 간 정직과 신뢰로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으며, 공직자로서의 첫 다짐을 늘 마음에 새겨 오늘 전달한 Green Box(Start-up Box)의 의미처럼 젊은 생각과 활기찬 마음으로 공직생활을 지속해달라고 당부했다.

Green Box(Start-up Box) 전달식에 참석한 김선호 주무관은“아직 새내기 공직자로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구청장님의 격려와 조언이 앞으로의 공직생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Green Box(Start-up Box)의 의미를 되새기며 더욱 더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업무수행으로 품격있는 팔달구 조성에 보탬이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구는 창의적인 직무수행을 의한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복직 공직자의 업무적응을 돕기 위한 Blue Box(Cheer-up Box), 임신 공직자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Pink Box(Mother Box) 등 컬러박스 제도를 운영 중이다.

우만2동, 임신공직자를 위한 Pink Box 전달

 

우만2동, 임신공직자를 위한 Pink Box 전달ⓒ경기타임스

우만2동(동장 박현숙)에서는 지난 1일, 임신 공직자를 위해 김창범 팔달구청장이 준비한 Pink Box(Mother Box)를 전달했다.

핑크박스 안에는 임신 · 출산 · 육아에 필요한 용품이 담겨있어 소속직원에 대한 깊은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 핑크박스를 전달받은 정소영 주무관은 출산 전 직장생활에 대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어 감사하다며함박웃음을 띄었다.

박현숙 우만2동장은, “6월 출산을 앞둔 만삭의 임신공직자를 격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위한 직원들의 배려와 따뜻한 직장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