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관광공사, 동남아권 신흥시장 공략...태국 치앙마이주 관광·도자 산업 손잡다
상태바
경기도관광공사, 동남아권 신흥시장 공략...태국 치앙마이주 관광·도자 산업 손잡다
  • 전찬혁 기자
  • 승인 2017.04.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태국 현지시각 26일 오전 양지역간 관광 및 도자산업 활성화 방안을 찾고자 찾은 치앙마이 세라돈(도자기 회사)에서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 타싸니 야자(Khun Tassanee Yaja) 치앙마이 세라돈 사장, 노파돌 자립팍 관광협의회 부회장이 MOU를 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경기도관광공사는 동남아권 신흥시장 공략에 나섰다.

홍승표 경기도관광공사 사장은 26일 오전(현지시각) 태국 치앙마이에서 놉파돌 자리팍(Noppadol Jariphak) 치앙마이관광협의회 부회장, 타싸니 야자(Tassanee Yaja) 세라돈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 및 도자산업 교류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 치앙마이 관광협회, 세라돈사는 관광교역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관광상품 개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도자 문화를 매개로 지역문화와 관광산업을 육성시켜 양 지역의 도자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두 지역의 도자 관광 산업의 주요 현안과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 발전 가능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기로 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도자기는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 자연, 그리고 사람의 아름다운 노력이 합쳐져 만들어지는 결과물”이라며 “치앙마이와 경기도가 도자기를 통해 교류하면 많은 국민들이 역사와 문화, 자연, 예술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