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민주포럼,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 동탄1호점 개소식
상태바
화성민주포럼,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 동탄1호점 개소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7.04.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화성민주포럼,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 동탄1호점 개소식...임신화 이사장과 김성남 박사의 토크콘서트ⓒ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화성민주포럼은 동탄2신도시 행복주택에서 열린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 동탄1호점을 4일 개소했다고 밝혔다.

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은 김성남 박사를 초청 '나는 당신의 숙제가 아니에요'라는 주제로 강연과 임신화 이사장과 김성남 박사의 토크콘서트까지 이어졌다.

임신화 협동조합 이사장은 "동탄1호점의 의미는 남다르다. 민관이 함께 콜라보로 진행한 사회적경제플랫폼 1호이기 때문"이라며 "결혼식을 다시 하는 기분이었다. 두번은 못하겠다는 심정에서. 그러나 앞으로 100번은 더 해야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성규 화성민주포럼 대표는 "아이들은 꿈고래부모협동조합이 있어 참으로 행복할 것이다. 나아가 임신화 이사장님을 비롯한 우리 부모님들도 진심으로 함께 행복하시길 바라며 그 길에 함께 하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은 발달장애아동 부모들이 직접 나서서 '사설 아동발달센터'의 한계를 넘어 아이들과 행복한 삶을 스스로 꾸리기 위해 만든 협동조합이다.
2015년 2월에 설립하여 봉담읍 유리에서 운영해오다가 이번에 동탄 1호점을 열게 되었다. 앞으로 동탄 인근 지역에서도 도움과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안정적인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