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의원연구단체 에듀웰, 용인교육지원청, 평생교육원 간담회 현안 논의
상태바
용인시의회의원연구단체 에듀웰, 용인교육지원청, 평생교육원 간담회 현안 논의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7.03.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에듀웰(대표 이건영)은 22일 용인교육지원청 최종선 교육장, 평생교육원 최성구 평생교육과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 용인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간담회ⓒ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에듀웰(대표 이건영)은 22일  용인교육지원청 최종선 교육장, 평생교육원 최성구 평생교육과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 용인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건영 의원은 "영어 등을 교육하는데 들어가는 사교육비의 절감을 위해 공교육 질의 향상이 중요하다. 또한, 지역 간의 교육 환경의 차이가 많은 만큼 불균형의 해소를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운봉 의원은 "혁신학교를 지정하여 숫자를 늘리는 것에 집착하는 탁상행정에 의존하지 말고, 지정 조건을 신중하게 검토하며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상수, 김선희 의원은 "학교 교육 시설 등 환경 개선 사업이 필수적이어야 하며, 도농복합도시인 용인은 교육 격차가 발생되고 있으니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지원 방안 등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유향금, 이제남 의원은 "학교 교육 시설 등의 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부족한 도서관을 늘려나가는 행정적인 지원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