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한국도자재단,경기도립무용단, 경기평택항만공사,포천병원,안성병원 고객만족도 상승....경기학연구센터, 경기창작센터,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문화재단, 경기영어마을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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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용보증재단,한국도자재단,경기도립무용단, 경기평택항만공사,포천병원,안성병원 고객만족도 상승....경기학연구센터, 경기창작센터,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문화재단, 경기영어마을 만족
  • 전찬혁 기자
  • 승인 2017.03.16 09: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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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타임스]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의 지난해 외.내부 고객만족도가 6년 연속 상승한것으로 나타났다고 16일 발표했다.

외부고객만족도는 경기신용보증재단,한국도자재단,경기도립무용단이 평균 82.9점, 내부 고객만족도는 경기평택항만공사,포천병원,안성병원이 76.8점으로 2015년보다 상승한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나 경기학연구센터, 경기창작센터,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상대적으로 외부 고객만족도가 낮았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문화재단, 경기영어마을이 직원 내부만족도가 낮았다.

2015년 외부 공공기관의 서비스 만족도는 82.2전 내부는 75.0점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도내 21개 공공기관과 20개 소속기관 등 모두 41개 기관의 서비스 경험고객 1만명, 내부 고객(직원) 3천명을 대상으로 전화와 현장, 온라인 조사됐다.

도 관계자는 “서비스만족도가 낮은 기관을 중심으로 개선과제를 만들어 계속 만족도를 높이고 경영평가에 고객만족도 개선 반영 비율을 확대하는 등 제도적 기반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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