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수원FC 연간회원권 지역아동센터 전달식 등 동정소식
상태바
수원시 권선구, 수원FC 연간회원권 지역아동센터 전달식 등 동정소식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2.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권선구, 수원FC 연간회원권 지역아동센터 전달식ⓒ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필근)는 27일, 2017년 수원FC 어린이용 연간회원권 100구좌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수원FC 어린이용 연간회원 100구좌는 수원FC 여성응원단(단장 장경신)에서 구매하여 축구 경기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아동센터 27개소 어린이들이 축구 경기를 마음껏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장경신 수원FC 여성응원단장은“입장료 때문에 쉽게 경기를 볼 수 없는 어린이들에게 이젠 자유롭게 축구 경기를 볼 수 있게 해주어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필근 구청장은“수원FC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권선구민에게 감사드린다. 수원FC의 재도약의 발판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지속적인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구, 해빙기 특정관리대상 건축물 점검

구는 오는 3월 3일까지 2017년 국가안전대진단 재난 발생 위험이 높거나 재난예방 필요가 있는 특정관리대상 건축물에 대하여 해빙기 점검을 실시한다.

점검대상 시설은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의 적용을 받는 준공 후 15년 이상 경과된 118개동 건축물(연립주택)로 점검방법은 전반적인 외관형태에 대한 균열, 탈락, 변위여부 등 육안점검으로 진행하고, 일부 노후화가 진행된 시설물은 민․관 합동으로 점검사항을 확인한다. 특히 육안조사 결과 D,E등급 민간시설은 안전관리자문단의 확인점검을 요구 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특정관리시설물에 대하여 보수․보강 등 조치이력을 지속적으로 소유자, 점유자 등에게 안내하고 노후화를 관리하여 사전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소유자 등에게 안전사고 예방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류3동 둘째아 이상 출산 축하 산후조리 미역 전달

 

세류3동 둘째아 이상 출산 축하 산후조리 미역 전달ⓒ경기타임스

세류3동(동장 강윤배)은 27일, 저출산 해소 및 아기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둘째아 이상 출산 축하 산후조리 미역 전달’사업을 시작했다.

미역은 단체장협의회로부터 후원을 받아 제공되며 준비된 미역에 출산을 축하하는 스티커를 붙여서 해당 가정에 전달한다. 사업의 수혜대상은 관내 둘째아 이상 출생신고 대상자이며, 미역과 함께 수원시에서 제공하는 출산지원 관련 팸플릿을 제공한다.

강윤배 세류3동장은 "앞으로도 출산 친화적 분위기 조성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