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성문화센터,알콩달콩 “ 엄마아빠 낳아주셔서 고마워요” 프로그램
상태바
용인시청소년성문화센터,알콩달콩 “ 엄마아빠 낳아주셔서 고마워요” 프로그램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7.02.1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청소년성문화센터,알콩달콩 성장여행 “ 엄마아빠 낳아주셔서 고마워요” 프로그램

용인시 청소년성문화센터은 18일 초등자녀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하는 알콩달콩 성장여행’ 엄마아빠 낳아주셔서 고마워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빠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18일 토요일에 실시했던 프로그램에서 회기당 7가족씩 총 2회기 14가족을 모집하였으나 신청자가 많아 1회기를 추가하여 총 3회기 20가족, 67명 (부모 34명, 자녀33명)이 참여했다.
 
 참가했던 가족들은 “ 성교육 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관계에도 좋은 시간이었다” “살아가면서 가족의 소통을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이 확대되고 홍보가 많아서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라는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영애 청소년성문화센터장은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가족들의 소감 및 평가를 통해 보다 가족의 달 5월과 여름방학인 8월에도 발전된 프로그램으로 다가올 것을 약속하였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용인시청소년성문화센터(www.ysay.or.kr)에 문의(031-548-1318)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