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림진흥재단, 조경·.원예·정원 전문강사 모집
상태바
경기도농림진흥재단, 조경·.원예·정원 전문강사 모집
  • 전찬혁 기자
  • 승인 2017.02.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농림진흥재단이 조경·원예 등 시민정원사를 25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생은 과정 수료 후에는 ‘경기도 녹지보전 조례 제21조2’에 따라 시민정원사 인증제도를 통해 평가 후 인증받게 된다.

또한 재단은 3월 ‘6기 경기도 시민정원사’ 전문강사를 공모하고 연말까지 위촉할 예정이다.

위촉인원은 12명 내외로 대림대·수원여대·신구대·신안산대·한경대 등 경기도지사가 지정한 5개 양성기관에서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주요 교육내용은 식물이해, 식물관리, 정원조성 등이다. 시민정원사 교육전문가는 이 같은 교육 외에도 ▲시민정원사 인증평가 문제출제 및 시험감독 ▲시민정원사 교육운영 및 인증 후 활동관련 자문 ▲활동보고서 작성지도 및 교육생 학사관리 ▲시민정원사 양성 교육과정 관리 및 실적보고 ▲기타 재단이 요청하는 시민정원사 교육운영 관련 업무 등을 수행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경기농림진흥재단 홈페이지(greencafe.ggaf.go.kr)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spinter08@ggaf.or.kr)로 신청하거나 우편 또는 방문접수(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 46-16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 6층 경기농림진흥재단 도시녹화부)를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