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중소기업 희망일자리 중소기업 모집
상태바
수원시, 중소기업 희망일자리 중소기업 모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1.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가 ‘2017 NEXT 희망일자리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희망자는 수원시에 소재지와 상시고용인수 5명 이상 30인 이하 사업장 4대보험이 적용돼야 한다. 단, 소비향락업체와 용역‧파견업체 등은 참여할 수 없다.

수습직원 채용 시 1인당 월 80만원씩 4개월간 지원받게 되며, 정규직으로 전환하면 3개월 간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희망 업체는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고용보험가입증명서, 수습채용신청서, 구인표, 근로계약서 등을 지참해 3월 31일까지 수원시 일자리정책과로 접수하면 된다.

참여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수습직원은 상시 모집한다. 18세 이상의 근로능력자로 소득이 기준중위소득의 60% 이하, 재산 2억 원 이하여야 한다. 만 39세 이하는 재산유무와 상관없이 즉시 중소기업에 알선을 추진한다.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 신분증, 건강보험증을 지참해 일자리상담사에게 신청하면 된다.

이와함께 시는 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열리는 상반기 도시생태농업 참여자 10명을 16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가구소득이 최저생계비의 150% 이하, 재산이 2억 원 이하인 만 18세 이상 근로능력자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의 수급자, 1세대 2인, 연속 2회 참여자, 동일유형의 재정지원 일자리산업에 반복으로 참여한 자, 공무원가족 등은 참여할 수 없다.

사업신청서, 건강보험증, 신분증, 장기실업자(해당자),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해당자) 등을 지참해 동 주민센터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