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개별공시지가 토지특성조사 실시 등 동정소식
상태바
수원시 권선구, 개별공시지가 토지특성조사 실시 등 동정소식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1.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필근)는 2월 10일까지 2017년 개별공시지가 산정을 위한 토지특성 조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토지특성조사는 지가조사반을 편성해 관내 약3만7천여 필지를 대상으로 건축․개발행위허가 등 각종 인허가 사항, 도시관리계획 변경사항 등 관련 자료를 수집하여 현장조사를 통해 실시하게 된다.

구는 역세권 개발지역, 행정타운 배후단지 조성, 산업3단지 2단계 조성 등 토지개발사업과 수인선 복선전철, 도로개설 등 서수원권 개발이 집중돼 있어 지가산정에 대한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정확한 토지특성조사를 위해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권선구청 종합민원과 (☎031-228-6553)로 하면 된다.

▶2016 녹색가게 나눔샘터 사랑의 장학금 전달 


녹색가게 나눔샘터 사랑의 장학금 전달ⓒ경기타임스
권선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종미)는 9일 2016년 녹색가게 나눔샘터 운영 수익금 2,100천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권선2동 나눔샘터는 자원순환의 가치를 알리고자 2016년 개장했으며 주민들이 기증한 의류, 신발, 가방, 교복, 학용품 등 중고용품을 교환해 주거나 저렴하게 판매해 운영 수익금을 마련해 왔다.

조종미 새마을부녀회장은“주민들이 기증해 주신 물건들을 천원, 이천원에 판매한 금액이 모여 사랑의 장학금으로 전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학업을 이어가는 청소년들에게 소중히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운동 태권도장,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 전달 

구운동 태권도장,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 전달ⓒ경기타임스

구운동(동장 지준만)은 9일 힘찬태권도장 선생님과 학생들이 기부한 라면 800개와 쌀 20kg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25세대에 전달했다.

힘찬태권도 관계자는 “추운날씨에 외롭고 쓸쓸하게 지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조금씩 모은 라면과 쌀을 기부했다. 

  지준만 구운동장은 “경제가 어려움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이웃돕기에 참여해 주신 힘찬태권도장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