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김용 만나 소통협력 나눠
상태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김용 만나 소통협력 나눠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7.01.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2시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의장 접견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에 취임한 김용(화성갑) 지역위원장을 만나 소통 협력을 나눴다ⓒ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4일 오후2시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으로 취임한 김용(화성갑) 지역위원장을 만났다.
 
정기열 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주신 김용 위원장님께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며, “경기도의회와 경기도당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에 김용 위원장은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올바른 당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한편, 정 의장과 김 위원장은 지난해 10월 만남에서 논의된 화성시 서부지역 종합병원 유치 필요성에 대해 재논의를 이어 갔다.

정 의장은 “화성시 서부지역 주민들의 건강권 보장을 위해서라도 응급센터가 확보된 병원의 필요성에는 공감한다”고 밝히며, “향후 해결방안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