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양민숙 의원, 제5회 홍재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의회 양민숙 의원, 제5회 홍재의정대상 수상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6.12.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김진일, 경인투데이)는 26일 오전 수원시청 1층 로비에서 제5회 홍재 의정·공직대상 시상식...수원시의회 양민숙(평·금곡·호매실동, 새누리) 의원이 제5회 홍재의정대상 수상ⓒ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 위해 더 열심히 뛰어다니겠다”


수원시의회 양민숙(평·금곡·호매실동, 새누리) 의원이 제5회 홍재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김진일, 경인투데이)는 26일 오전 수원시청 1층 로비에서 제5회 홍재 의정·공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홍재 의정대상은 수원시의회 의원으로서 시민 권익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수원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을 엄선, 홍재언론인협회가 주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원시 염태영 시장, 김주호 기획조정실장, 수원시의회 김진관 의장, 박순영, 조명자, 심상호, 이종근, 김은수 의원, 의회 사무국 박흥식 사무국장, 수원문화재단 김승국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민숙 의원은 송림초 방송시설과 명인중 학습기자재 리모델링으로 교육환경 개선, 샘내공원 물놀이 개장으로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향상에 이바지했으며, 행정사무감사에서 스마트 안심구역 서비스의 문제점을 집중 지적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됐다.

양민숙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우선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처음 의정활동을 시작했을 때 마음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더 열심히 뛰어다니겠다”고 했다.

홍재언론인협회에는 경기중앙신문, 경기타임스, 경기eTV뉴스, 경인투데이, 뉴스Q, 뉴스퀵, 뉴스피크, 수원시민신문 등 모두 8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