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김호기 차장(정책기획실 홍보팀), 제5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김호기 차장(정책기획실 홍보팀), 제5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6.12.2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김진일, 경인투데이)는 26일 오전 수원시청 1층 로비에서 제5회 홍재 의정·공직대상 시상식을 개최...수원문화재단 정책기획실 홍보팀 김호기 차장이 제5회 홍재공직대상 수상ⓒ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 정책기획실 홍보팀 김호기 차장이 제5회 홍재공직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수원시 산하기관 직원으로는 최초로 홍재공직대상을 수상했다.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김진일, 경인투데이)는 26일 오전 수원시청 1층 로비에서 제5회 홍재 의정·공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홍재공직대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근무 자세로 시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사람중심 더 큰 수원’ 건설에 기여한 공무원들을 엄격히 선정, 홍재언론인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원시 염태영 시장, 김주호 기획조정실장, 수원시의회 김진관 의장, 박순영, 조명자, 심상호, 이종근, 김은수 의원, 의회 사무국 박흥식 사무국장, 수원문화재단 김승국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호기 차장은 무예 24기 공연 추진 등 전통문화 계승과 행궁동 벽화마을 조성 등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클 뿐만 아니라, 수원문화재단의 각종 행사, 축제 취재지원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이 타의 귀감이 되었다.

김호기 차장은 수상소감에서 “홍재언론인협회에서 좋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수원문화재단 추진사업에 대한 홍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재언론인협회에는 경기중앙신문, 경기타임스, 경기eTV뉴스, 경인투데이, 뉴스Q, 뉴스퀵, 뉴스피크, 수원시민신문 등 모두 8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