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시설관리공단, 퇴직연금제도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 DB형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수원시시설관리공단, 퇴직연금제도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 DB형 우수기업 선정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11.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찬영)이 “퇴직연금 DB형 우수기업”으로 선정..사진은 왼쪽부터 김태진 공단 홍보 주임, 고영선 고용노동부 차관, 김원식 공단 경영사업본부장ⓒ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찬영)이 “퇴직연금 DB형 우수기업”으로 선정 됐다.

공단에따르면 고용노동부 주관 “퇴직연금제도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고용노동부장관 상 수상과 함께 “퇴직연금 DB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공단은 16일 오후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장관 기념패와 부상으로 상금 2백만원을 수상했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퇴직연금제도 운영에 대한 인식 전환·확산은 물론, 퇴직연금제도 우수 운영사업장 및 사업자를 발굴, 공유하고자 추진됐다.

공단은 임직원의 안정적 노후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운용 성과를 높이 평가 받았다.

세부적으로는 ▲성공적인 퇴직연금 제도 도입을 위한 노사협의체 구성, ▲직원 설명회 및 사업자 선정 PP발표회, 선호도 설문조사 등 근로자의 의견수렴, ▲임직원 예상 퇴직금, 기관별 연금 적립액 등 근로자와 공유 프로세스 구축, ▲퇴직연금 사무처리 약정 체결을 통한 업무처리 간소화 등이다.

김찬영 이사장은 “공단은 앞으로도 직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퇴직연금제도를 운영, 바람직한 제도 운영의 척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끝>


고객을 최고의 가치로 섬기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설명: 16일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퇴직연금제도 운영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