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우먼수원’의 '속풀이 수다' 해님달님라디오’ 라디오 극 '옛 이야기' 등 마을미디어 사업 보러오세요
상태바
수원시, ▲‘우먼수원’의 '속풀이 수다' 해님달님라디오’ 라디오 극 '옛 이야기' 등 마을미디어 사업 보러오세요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6.11.1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시, ▲‘우먼수원’의 '속풀이 수다' 해님달님라디오’ 라디오 극 '옛 이야기' 등 마을미디어 포스터ⓒ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곳곳에서 펼쳐진 마을미디어사업의 결과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원시는 올 한해동안 마을미디어 네트워크 파티, ‘마을, 미디어로 놀다’가 18일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창업카페 ‘퀘스천’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시에따르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파티에는 영상, 라디오, 신문 등 다양한 매체로 이웃들과 소통하는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이 참여한다는 것. 

수원마을라디오 연합방송제 ‘떳다! 수미C, 마을라디오’는 7개 마을라디오 활동단체들이 제작‧진행을 맡았다.

오전 11시부터 총 2시간 동안 현장 공개방송과 수원영상미디어센터 페이스북, 팟빵-라디오 ‘서울마을라디오 동네방네’를 통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는 ▲‘우먼수원’의 '속풀이 수다' ▲ ‘지동라디오:우아당’의 '소통마루 이야기' ▲ ‘해님달님라디오’의 라디오 극 '옛 이야기'가 준비돼 있다. 

주민이 직접 만든 영상을 스크린에서 만나보는 ‘수원마을영화제, 카메라를 들고 올인’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개최한다. 영화제에는 지금까지 마을미디어 활동단체가 제작한 다양한 영상 9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의 무대인사, 관객과의 대화 등 참가자와 마을미디어 제작자 간의 소통채널도 준비되어 있다. 

■2016수원영상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 네트워크 파티 ‘마을, 미디어로 놀다’
 
일 시 : 2016년 11월 18일(금) 11:00~14:30

장 소 : 창업카페“퀘스천”
 
행사내용 :
 
11:00~13:00 수원마을라디오 연합방송제 "떴다! 수미C, 마을라디오”
 
11:00~14:30 수원마을영화제 “카메라를 들고 올인~”
 
문 의 : 수원영상미디어센터 커뮤니티지원팀 조윤영 팀장(031-218-03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