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성 백 원”문인展
상태바
오산문화재단, ,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성 백 원”문인展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11.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문화재단, ,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성 백 원”문인展ⓒ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재)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성 백 원”문인展 문화공장오산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016 문화공장오산 이음초대전 <성백원 문인>展을 개최한다.

 이음초대전은 지역미술단체에서 추천받아 원로작가 2명, 중견작가 3명, 신진작가 2명을 선정하여 6차례 진행하였으며 성백원 전시가 올해 마지막 전시이다.

 성백원 작가는 오산중학교에서 명예퇴임 후 오산문화재단 이사와 오산문인협회 회장을 역임하였고, 한국문인협회 회원, 한국경기시인협회 이사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또한 작가는 경기문학작품상, 옥조근정훈장 등 수상하였고, ‘내일은 위한 변명’, ‘아름다운 고집’ 등 시집을 발간하였다.

 이번 전시는 성백원 작가만의 서정적이고 가슴 따뜻한 21편의 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작가의 깊은 고뇌와 정서를 반영한 시 한편은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충만의 시간이 될 것이다.

 내년에도 이어질 이음초대전은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예술이 좀 더 활성화되어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예술의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이번 이음초대전 성백원 전시는 11월 15일부터 11월 2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문화공장오산 제3전시실(4층)에서 전시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31-379-99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