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대림제지,주거환경개선파랑새 든~든해 사업운영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대림제지,주거환경개선파랑새 든~든해 사업운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11.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초평동과 ㈜대림제지는 민․관협력사업으로 지난 9일 관내 가족의 돌봄을 전혀 받고 있지 못하는 저소득 노인부부 가정을 방문해 “파랑새 든~든해” 주거환경개선사업ⓒ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오산시 초평동과 ㈜대림제지는 민․관협력사업으로 지난 9일 관내 가족의 돌봄을 전혀 받고 있지 못하는 저소득 노인부부 가정을 방문해 “파랑새 든~든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에 지원을 받은 노인부부는 질병과 고령으로 안정적인 수입이 없는 가구로, 오래되고  낡은 주택에 거주하면서 전등은 흐릿하고, 전기배선은 낡고 오래되어 위험에 노출되어 있었으나, 수리할 수 있는 경제적, 신체적 여건이 안 되어 불편사항들을 감수하며 지내는 등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였다.

 이 소식을 접한 ㈜대림제지 강봉주 위원장은 흔쾌히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동참의사를 밝히고 전등 및 전기배선 교체 등 어르신들이 해결할 수 없는 불편 사항들을 샅샅이 찾아내 점검 및 수리를 도와주었다.

 또한 강봉주 위원장은“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어르신들이 좀 더 편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보람되며 ,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보살펴드리고 도와드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희무 초평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대림제지 자원봉사자들의 순수 재능 나눔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더욱 활성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