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칭찬릴레이 벌써 열두번째 이야기
상태바
오산시, 칭찬릴레이 벌써 열두번째 이야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10.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9일 직원간 소통하고 칭찬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부서 칭찬릴레이’를 열두번째 부서로 공보관을 선정ⓒ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9일 직원간 소통하고 칭찬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부서 칭찬릴레이’를 열두번째 부서로 공보관을 선정했다.

 오산시는 올해 1월부터 매월 직원의 시각에서 칭찬받을 부서를 직접 찾고 칭찬함으로써 직원간 소통하고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조직문화 활성화 계기 마련을 위한 ‘부서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달의 ‘부서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된 공보관은 열한번째 칭찬부서로 선정되었던  도시과직원들이 직접 추천했다.

 공보관은 다양한 매체를 통한 언론홍보 뿐만 아니라 시의 정체성 정립을 위한 시조.시화 변경 등 오산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점 등을 칭찬받았다.

 이날 ‘부서 칭찬 릴레이’ 이벤트는 유영봉 부시장이 이달의 칭찬부서로 선정된 부서를 직접 찾아가 칭찬표식 전달과 함께 부서 직원들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칭찬하는 분위기 조성으로 직원간 소통하고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는 조직문화 활성화로 오산 시정발전에 활력소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