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판교테크노밸리 내 기업 경영 컨설팅
상태바
경기도, 판교테크노밸리 내 기업 경영 컨설팅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9.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하 경기과기원)이 판교테크노밸리 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생산성과 매출액 개선을 위해 경영분야 컨설팅 지원에 나선다.

8일 도에 따르면 경기도와 경기과기원은 ‘2016 판교테크노밸리 찾아가는 비즈센터 컨퍼런스 컨설팅 지원 사업’의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오는 30일까지 사업 참여 희망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 사업은 판교테크노밸리 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영업 활동 중 겪는 판로개척,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사업 대상은 모두 20개 업체로 대상에 선정되면 ▲경영전략 ▲온라인 마케팅 ▲인사·노무 ▲재무·자금 ▲법률 ▲세무·회계 ▲M&A·투자유치 등 경영 전반에 걸쳐 1개월간 최대 네 차례까지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찾아가는 비즈센터 컨퍼런스 교육 강사, 컨설팅 회사 등을 각 신청 기업의 수요에 따라 직접 매칭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함으로써 컨설팅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지원 대상기업은 산·학·연·관 관련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서면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정량・정성평가를 종합한 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최종 결정된다.

신청방법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 및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www.pangyotechnovalley.org) 지원사업 안내 게시판 중 ‘찾아가는 비즈센터 컨설팅’ 신청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신청 또는 사업 담당자 이메일(hwkwon@gstep.re.kr)로 접수하면 된다.

엄진섭 경기도 과학기술과장은 “이번 컨설팅 지원사업이 판교테크노밸리에 입주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경영현안 및 매출액 증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과기원 판교지원본부 기업협력팀(031-776-4814·481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