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 016년 은빛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 016년 은빛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9.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더민주·수원6)은 2일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열린 “2016년 은빛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에 참석하여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장학혜택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인재로 성장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경기타임스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더민주·수원6)은 2일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열린  “2016년 은빛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에 참석하여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장학혜택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인재로 성장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사회복지의 불씨를 일으키신 이석희(무학사 주지 혜성큰스님) 은빛사회복지발전협의회 이사장을 비롯해 염태영 수원시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로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 부의장은 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최고의 가치는 섬김과 나눔이 아닌가 생각하며, 어르신을 섬기고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나누는 것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의 소명이라 말했다.

내년에도 『은빛사랑의 장학회』가 더욱 활성화되어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장학 혜택을 받고 지역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