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의무교육.안전교육
상태바
오산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의무교육.안전교육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8.3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지난 27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 의무교육과 안전교육ⓒ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지난 27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 의무교육과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의무교육인 개인정보보호교육 및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안전교육인 어린이집 내 사고와 안전관리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으로 오전,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손정환 오산시의회의장, 안민석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오산시 보육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보육교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보육교직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하고 안심 보육 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을 주관한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 지원, 가정양육 지원, 아이러브맘카페 및 장난감대여점 운영 등 오산시 보육․육아 허브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 영유아를 효과적으로 보육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오산시 보육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