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중앙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토요체험교실'등 다양한 독서 행사 운영
상태바
경기도립중앙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토요체험교실'등 다양한 독서 행사 운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8.1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립중앙도서관(관장 박정범)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토요체험교실』을 운영한다.

9월 3일(토)에는 초 3~6학년 대상 『우드 페인팅 독서문패 만들기』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스폰징 기법과 간단한 페인팅으로 나만의 독서문패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9월 24일(토)에는 초 1~2학년 대상 『상상하는 책, 나만의 책만들기』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재미있는 상상을 통해 독특하고 개성 있는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토요일 여가시간을 도서관에서 건전하고 유익하게 활용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이밖에도 ▲작가와의 만남 ▲부모교육 특강 ▲독서퍼즐 이벤트 ▲전시 등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8월 23일부터 홈페이지(www.gglib.or.kr) 또는 방문을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glib.or.kr)-공지사항 이나 전화(031-240-40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