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이은경씨 “1일 명예시장” 위촉
상태바
오산시, 이은경씨 “1일 명예시장” 위촉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7.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는 29일 민선6기 제21대 ‘1일 명예시장’으로 이은경(여·47세)씨를 위촉ⓒ경기타임스

오산시는 29일 민선6기 제21대 ‘1일 명예시장’으로 이은경(여·47세)씨를 위촉했다.

‘1일 명예시장’은 다양한 계층의 시민 참여를 통해 시 행정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열린 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매년 공모를 통하여 위촉․운영하고 있으며, 세대별, 계층별, 직능별 대표할 수 있는 오산시민 20명이 위촉되어 1일 시장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집무실에서 세교마을봉사센터 리더로 활동중인 이은경씨를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환담을 나누며 명예시장으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은경 명예시장은 유엔군초전기념관을 시작으로 U-City통합운영센터, 색동자리 사랑방(운암주공6단지) 및 제일아띠(제일아파트) 등 따복공동체, 음식물자원화시설 등을 차례로 방문해 주요 현안사항 등을 보고받고 각종 시설을 둘러보며 명예시장으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일정을 마친 후 이은경 명예시장은 “세교마을봉사센터 활동 등 자원봉사를 통해 오산시의 여러 사업들을 접할 기회가 있었는데 직접 근무현장을 방문함으로써 오산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음식물자원화시설 등 열악한 환경속에서 근무하는 공직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