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비전센터 제19기 사회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제19기 사회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7.2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제19기 사회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포스터ⓒ경기타임스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각종 문화․교양 강좌와 직업훈련 및 취업지원, 평생학습관 운영등의 업무를 맡고 있으며, 특히 여성들의 잠재능력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사회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여성경제활동 촉진 및 교육활동을 통한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전략과 목표 아래 이번 2016년 8월 8일부터 제19기 사회문화교육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성인들의 직업능력개발과 자기계발을 위한 총 62강좌를 모집하며 대표 강좌로는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인 원스톱진로학습코칭, 중등수학지도사과정, 제빵기능사 강좌를 비롯하여 삶의 실용성을 고려한 정리수납 전문가과정, 꽃꽂이&테이블 정식반 등이 준비 되어 있다.

지역특성과 트랜드를 반영한 자기계발 교육프로그램으로는 통기타, 바이올린, 사군자 반등이 개설되어 수강생을 모집한다.

화성시문화재단 사회문화교육 담당자는 “자유로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람을 키우는 평생학습을 통해 우리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고, 계속적으로 질 높고 변화된 강좌를 제공하여 이곳을 찾는 모든분들에게 만족과 기쁨, 신뢰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여 화성시여성비전센터가 교육의 질이나 서비스분야에서도 전국 최고의 평생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8월 8일부터 접수되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http://unicenter.hcf.or.kr 를 통해 확인 및 접수신청이 가능하며 유선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여성비전팀 사회문화교육 담당 031.267.8710 로 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